상품 Q&A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설치 일정 안내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이고진(ip:)

작성일 2024-02-21

조회 19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설치 일정 안내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좌식자전거 배송 일정에 대한 소통이 원활하지 못해 실망을 드린 것 같아 매우 죄송합니다.

특히,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바와 같이, 다양한 단계에서의 정보 제공이 일관되지 않았고, 예상 배송 일정에 대한 명확한 안내가 부족했던 점은 향후 서비스 개선을 위해 반드시 검토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배송 및 설치 일정을 조정하여 02월 28일 수요일로 확정하였습니다. 이 일정에 본사 소속의 전문 기사님이 방문하여 설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고진에서는 고객님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이번 일을 계기로 고객 응대 및 배송 서비스의 전반적인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이나 더 필요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한지 2주 지났는데, 오늘 전화로 오늘 오후 배송하겠다.

그래서 일자 조정해달랬더니, 3월을 이야기 하고,


다음주 가능한 일정 얘기해 달라고, 전화 준다더니 전화안주고 받지도 않고.


고객보다 배송 편의가 우선인가요?


바로 배송되는 것처럼 광고하고, 문자로는 1~5일이라고 하고,

상담에서는 1주일이라 하고, 

전화는 2주만에 오고

배달은 3주이상 걸린다고 하고.


뭔가요...






· 하단 또는 각 상품상세의 1:1상담을 이용하시면 빠른상담 가능합니다.


· 자가 수리부속 구매는 쇼핑몰 상품 검색해서 구매 가능하며

· A/S 관련 사항은 1:1상담으로 문의해 주세요.

※개인 정보보호를 위하여 비밀글 기능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